회원번역

 

오징어게임 해외반응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우리나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대한 해외 주요 영화 및 드라마 커뮤니티 네티즌의 해외 반응 입니다.

참고로 9월19일 넷플릭스 전세계 드라마 순위 2위, 9월20 넷플릭스 전세계 드라마 순위 2위를 달성했습니다. 


9a1106438e2c691e47b81bd3d31791e5_1632203543_0671.jpg
9a1106438e2c691e47b81bd3d31791e5_1632203546_6324.jpg
 

오징어게임 해외리뷰

 

  

 

해외리뷰 (스포일러 주의!)  

-----------------------------------------

 

krumblburgh

오징어 게임은 여러 가지에 대한 훌륭한 은유이지만, 특히 자본주의에 대한 은유이다.

456마리의 망가지고 파산한 쥐들이 터무니없고 만화 같은 지옥에서 엄청난 상을 받기 위한 치명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그리고 아무리 기괴한 것이라도 남아 있는 자가 갑자기 억만장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면 누가 기꺼이 지옥을 떠나겠는가? 

 

배틀 로얄이나 보더랜드의 앨리스 같은 작품들과 비슷한 점이 있지만, 오징어게임은 캐릭터를 믿음직하고 호감 있게 만드는 것을 훨씬 더 잘 했다.   

지나가는 캐릭터들도 실제 사람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들이 지나가기 전에 그들을 알게 될 약 30초 동안 신경을 쓰게된다. 

이 드라마의 디자인은 훌륭하고, 연기는 모두 훌륭하다. 위험은 현실로 느껴지고 농담이 정말 웃긴다.    

 

 

minisaulol

세상에, VIP들 역을 맡은 배우들은 연기를 할 수 없어. 나는 그들이 한 마디 할 때마다 민망했어.   

마치 책을 읽고 있는 것 같았어. 억양마저 깨졌고. 마치 우리가 어렸을 때 수업시간에 연극 대사를 읽어야 할 때 같이 억양도 과장했어.  

끔찍해, 그냥 엄청 싫어. 

 

 

MostlyHorror

설득력 있어, 지금까지 쭉봤는데 한 번도 지루하지 않았어. 멋진 디자인, 그래픽, 캐릭터.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어.   

  

  

xeffy

처음 예고편을 보았을 때 이 쇼를 하루 안에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 보는 내내 계속 빠져들게 만드는 멋진 스릴러 드라마이지. 

플레이했던 게임들과 캐릭터들 간의 관계가 나를 이 드라마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어.  

결말은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볼만했어. 나는 너가 이 드라마 보는것을 추천해.   

       

        

rahulalia

세상에! 이건 꼭 봐야해! 첫 회는 환상적이야! 놓치지 마. 절대적으로 고어적 재미를 줘. 약속한 것을 전달하지!! 이런, 난 평소에 댓글을 잘 안 다는데, 이건 에픽이야!  

          

      

sandrian      

더빙 좋았다. 멋진 드라마, 감상해 봐. 정말 재미있었어.   

      

   

abelgomezjr

오늘 개봉해서 처음 20분 동안 푹 빠졌어.

나는 하루에 다 봤어, 만약 더 많은 시즌이 있었다면 난 지금 이 리뷰를 타이핑하면서 다음 에피소드를 보고 있었을 거야.   

우여곡절 끝에 손에 땀을 쥐고 보게 될 아주 좋은 드라마야. 너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안다고 생각하면, 바로 너의 뒤통수를 때리지.  

적극 추천해. 내가 한 것처럼 너도 하루만에 쉽게 다 볼 수 있어. 

  

 

ambisai 

만약 너가 호스텔을 봤다면... 그럼 이 드라마 시리즈는 딱 1억배 더 좋아!!

믿을 수 없는 스릴이 너를 오싹하게 하고 소리지르게 할거야!!  

그 장면들은 충격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다양해.  반드시 봐!   

    

 

thaicoons

한국 TV 프로그램은 전통적으로 한동안 세계 최고였던 그들의 영화보다 한 단계 아래에 있습니다.

예산, 생산 품질 및 재능으로 오징어 게임은 하나의 쇼가 될 수 있었지만 이정재가 자신이 나온 거의 모든 장면을 과도하게 연기하면서 슬프게도 모든걸  망쳤습니다.      

물론, 글의 일부가 너무 과도해서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감독은 이정재의 연기를 보정하는데 도움을 줬어야 했습니다.

이에 비해 공유, 특히 이병헌은 스크린을 장악하며 짧은 등장에도 매회 카리스마를 뿜어냈고요.  

여전히 좋은 드라마이고 전반적으로 볼 만 하지만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swcvqrpgx

예고편이 실제 시리즈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해. 이 에피소드들은 약속만큼 짜릿하지 않고 불필요한 대화로 가득 차 있지.  

이 드라마는 시간 낭비야. 그래픽은 좋긴하지만..    

                 

  

saigan-82599

2화까지 봤는데 이미 꽂혔어. 우리가 다른 영화에서 보았던 기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인은 서양 작가와 달리 글을 쓸 줄 안다. 

캐릭터는 두드러져 보이고 넌 실제로 그들에게 관심을 갖을거야. 연기도 정말 좋아.  

잘 쓰여진 스릴러를 좋아한다면 확실히 이 드라마를 확인해보라고.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