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영화 '모가디슈' 해외반응 '진정으로 흥미진진한 사실에 기반을 둔 스릴러 영화야.'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번 달 국내 및 해외에서 개봉된 류승완 감독의 영화 '모다디슈(Escape from Mogadishu)에 대한 해외 대표 영화 정보 사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래는 해외 리뷰 반응 입니다. 


153d97e99c44250f39f2289e62b918cc_1629337881_188.jpg
153d97e99c44250f39f2289e62b918cc_1629337885_4357.jpg
 


영화 모가디슈(Escape from Mogadishu) 해외리뷰 


영화예고편

 


해외리뷰   

-----------------------------------------------


Frank Swietek

긴장되고 흥미진진해... 진정으로 흥미진진한 사실에 기반을 둔 스릴러 영화야. 



Bob Chipman

타이트한 서스펜스 컷과 화려한 추격전 클라이맥스를 통해 일반적인 전제 및 지나치게 친숙한 캐릭터를 극복했어  


 

Harris Dang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 내전 당시 소말리아를 탈출한 한국 외교관들과 관련된 실제 사건을 관객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각색한 작품이야.   

2021년 최고의 개봉작 중 하나로 막을 내렸어.     



Panos Kotzathanasis 

'모가디슈'는 사회정치적 요소가 풍부해 문맥적 차원에서도 매우 실감나는 액션 영화다.  



Avi Offer

유쾌하고 감동적이며 흥미진진한 어른들을 위한 스릴러 영화야. 요즘 할리우드에서는 더 이상 만들지 않는 그런 종류의 영화이지.  



Evan Dossey

매혹적인 정치 드라마가 스릴 넘치는 자동차 추격전의 클라이맥스로 이어진다.   



Nathaniel Muir

여름 최고의 자동차 추격신으로 주목받는 짜릿하고 재미있는 액션 영화.  



Simon Abrams  

현기증 나는 추격 장면은 한국의 정치 스릴러 영화가 될 뻔한 모가디슈를 단독으로 살렸지.    



Richard Kuipers

추진력 있고 지능적으로 쓰인 각본이야...  



Mark Dujsik

심각한 갈등과 사소한 말다툼을 넘어 외교와 사람을 하나로 묶는 것에 대한 영리하고 사려 깊은 영화야.   

 

 

Cary Darling

류승완이 세련되게 다루는 몰입적이고 서스펜스 있는 액션 스릴러로 큰 액션 장면을 능숙하게 연출했다.   

나는 인간의 이야기를 마음속으로 무시하지 않으면서 잠재적인 구원을 향한 마지막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좋아.    



Roger Moore

멋진 액션 영화를 원해? 만화책같은 영화는 집어치우고 자막을 좀 읽어봐. 모가디슈는 올 여름 독자적인 리그에 있다.   



Anthony Kao

영화가 남북한 인물의 관계를 어떻게 묘사하는지 더 깊이 살펴볼 가치가 있다.

남북관계에 관한 다른 대중매체와 다르게 말이지...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